본문 바로가기

하나님의 부르심 악보 - 피아워십(A코드, G코드)

송산그린교회 2023. 10. 6.

하나님의 부르심 -피아워십&김윤진 간사 콜라보레이션

오늘은 A코드 느린 찬양 중 너무나 은혜로운 찬양인 하나님의 부르심을 올려드립니다. 가사와 악보도 올려드리니 가사와 함께 영상을 보시면서 많은 은혜 받으시길 축복합니다.

 

하나님의 부르심 가사

1절

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 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

하나님의 부르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 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

2절

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 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

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 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

후렴

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 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

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

 

하나님의 부르심 G코드 악보

하나님의 부르심 G코드 악보

고화질 악보 다운로드

위에 올려드린 악보의 고화질 파일을 올려드립니다.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.

 

🔻악보 다운로드🔻

하나님의 부르심 악보-피아워십(G코드).png
0.19MB

 

 

 

하나님의 부르심 A코드 악보

하나님의 부르심 A코드 악보

 

고화질 악보 다운로드

위에 올려드린 악보의 고화질 파일을 올려드립니다.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.

 

🔻악보 다운로드🔻

하나님의 부르심 악보-피아워십(A코드).png
0.21MB

반응형

댓글